피스커피 친구들

한 잔의 커피, 한잔의 평화...
소비자와 생산자가 함께 웃는 공정무역의 가치를 지켜 나갑니다.

HOME > 커뮤니티 > 피스커피 친구들

게시글 검색
  • 피스커피친구들_대학동 '버스정류장'
    카페티모르 2016-02-15 조회수:4485
    카페 버스정류장! 이름만 들어도 쉬었다 가고 싶은 포근한 느낌이 든다. 대학동 고시촌 골목으로 조금 올라가다 보면 따뜻한 조명의 입구와 “공정무역 착한 원두”라고 크게 쓰인 입간판이 눈에 띈다. 손님들에게 더 좋은 재료로 맛있는 시간을 선물해주고 싶다는 따뜻한 마음의 카페 사장님과의 이야기를 들어보자.
    피스커피와의 인연은 어떻게 시작 되었나?
    굉장히 입맛이 까다로운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 추천으로 피스커피를 알게 되었다. 그 친구가 다른 커피들은 입에 안 맞는데 이 커피는 맛있다며 추천해줬던 것이 계기가 ...
  • 피스커피 친구들_카페G&E
    카페티모르 2015-08-20 조회수:4397
    경기가 어려워 사람들의 마음도 주머니도 닫히고, 커피 한잔을 마시려고 해도 비싼 메뉴에는 선 듯 마음이 동하지 않는다. 이런 상황에서 메뉴판에 가격이 나와 있지 않고, 매출전액을 기부한다는 파격적인 카페가 있다. 어떻게 이러한 카페가 운영이 될 수 있는 것일까? 카페를 운영하는 사람부터 오고가는 손님들까지 마음이 편안하고 시원해지는 카페 지앤이를 만나보았다.
    카페 지앤이와 피스커피와의 인연은 어떻게 시작 되었나?
    카페를 시작 할 때 ‘따뜻한 기부,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 모티브로 운영될 기부카페라서 원두 선...
  • 피스커피 친구들_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그린카페(삼청점)
    peacecoffee 2015-05-26 조회수:7775
    이번 5월호에 소개하는 피스커피 친구들은 연둣빛 오월 같은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그린카페(삼청점)'이다. 찍어낸 듯한 공장식 카페에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분들, 주목하시라.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는 특별하니까!
    소녀시대 윤아가 반기는 이니스프리 로드숍과 다르게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삼청점 입구는 제주돌담길 옆 귤나무가 "어서 옵서예~"하며 반긴다. 신통방통하게도 귤이 주렁주렁 영글어 있다. 귤꽃은 처음 봤는데 커피나무 꽃하고도 비슷하다.
    궁금하다, 이 곳. 그린에너지 가득한 이 공간의 총책임자인 김현정 점장과 커피맛을 책임지는 ...
  • 파주출판단지 '보리와 철새' 북카페
    peacecoffee 2015-03-26 조회수:8430
    봄기운이 만연해져가는 2월 하순,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파주 출판단지 내에 자리한 보리출판사의 북카페 ‘보리와 철새’ 박선희 매니저와의 인터뷰가 있었다. 학생시절 YMCA와의 인연이 있었던 박선희 매니저, 그래서인지 인터뷰는 더 기대되었고, 진행되는 내내 가족을 만난 것처럼 반갑고 편안했다.
    파주 출판단지 하면 왠지 지적으로 풍성한 느낌과 기분이 좋아진다. 출판단지에 대해서 잠깐 소개해 달라.
    파주 출판단지는 이름 그대로 출판의 전 과정(기획, 편집에서부터 인쇄, 물류, 유통 등)이 이루어지는 곳이다. ...
  • 피스커피 친구들_대야미역 카페G
    peacecoffee, 2015-02-11 조회수:5076
    4호선 대야미역에서 조금 들어가면 주택가 안쪽에 자리 잡은 포근한 느낌의 cafe G가 있다.
    이른 아침부터 손님들을 위해 문을 여시는 서정선 대표는 바에서 활짝 웃어주었다.
    이렇게 웃음으로 맞이해 주시는 덕에 찾아오시는 손님들도 편안하게 이 공간을 느끼는 것 같다.
    피스커피를 어떻게 알게 / 선택하게 되셨나요?...
  • 피스커피 친구들_정동길 산다미아노(SAN DAMIANO
    최고관리자 2014-05-23 조회수:6244
    심심한 자, 약속 있는 자, 시간에 쫓기는 자… 모두 산다미아노로 오라.
    심심한 자에겐 시간을 달래주고,
    약속 있는 자에겐 반가운 만남을 주선하며,
    시간에 쫓기는 자에겐 커피 한 잔의 여유로움을 대접하겠노라…...
  • 플라워카페 세렌디피티_부천 공정무역카페
    최고관리자 2013-03-18 조회수:9479
    사랑스러운 꽃과 케익이 가득한 곳, 부천 공정무역카페 세렌디피티를 찾아가 김수희 사장님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피스커피는 어떻게 선택하게 되셨어요?유명한 원두를 살까 했는데 너무 진한 느낌이 싫더라구요. 저는 너무 강하고 쓴 맛은 싫어요. 저는 구수한 맛이 좋고. 원두에 대해 며칠을 인터넷으로 알아보다가 피스커피를 처음 알았어요. 취지도 너무 좋고. 맛은 어떨까 걱정했는데 샘플 먹어보니 제가 딱 좋아하는 맛이더라구요. 주위 사람들도 다들 너무 맛있다고. 그래서 사용하게 되었죠. 저희 카페에는 젊은 여자...
  • 피스커피 친구들_커피하모니
    최고관리자 2012-09-25 조회수:3997
  • 피스커피 친구들_Cafe The 퍼즐
    최고관리자 2012-08-01 조회수:3746
  • 피스커피 친구들_CAFE29
    최고관리자 2012-06-25 조회수:4031
1 2 3
게시글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