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한 잔의 커피, 한잔의 평화...
소비자와 생산자가 함께 웃는 공정무역의 가치를 지켜 나갑니다.

HOME > 고객센터 > 이벤트

게시글 검색
[피스커피사연]가치는 사는 것이 아니라 만드는 것이다.
이케이 <delidelic.kay@gmail.com> 조회수:2804 221.140.196.181
2010-07-23 22:56:41

 요즘은 물건 자체의 품질 만큼이나 이미지와 가치를 따진다. 사용하는 물건이 가지고 있는 이야기와 의미에 따라 그 가치는 무한하게 확장된다.

하지만 물건을 사는 사람이 가치를 만들면 어떨까? 물건을 사면서 가치를 완성시키는 또 다른 생산자로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나는 소비자가 아닌 사람이다.

 

 지난 달 미투데이 두 달 기념 이벤트로 지지자를 소환해 작은 선물을 줬었다(온라인으로 전하는 온기). 그 때 온라인으로 친해진 분들께 위캔쿠키와 공정무역 초콜릿을 전하며 감사를 표현했다.

 

 

 캄보디아에 가기 전 한 번 더 마음을 전하고자 올 해 마지막 지지자 소환 이벤트. 지난 번 예쁜 컵을 선물 받아 더 각별해진 페리에 씨와 새벽에 자주 얘기했던 뇨롱 씨였다.

 

 지난 번 @peaceoffee의 소개로 새롭게 알게 된 티백 커피를 준비했다.

 

상자를 직접 만들었다.

러프한 게 매력,                   이라 말하고 싶은 비루한 실력..

 

 

   

따뜻한 마음을 담아 편지를 쓰고, 초콜릿도 같이 담았다.

 

 

 

잘가렴 :^)

 

블로그, 트위터 활동을 통해 공정무역에 관심을 갖게 됐다. 가격 때문에 나를 위해 선뜻 사긴 어렵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좋은 걸 선물한다는 느낌에 기쁨이 두 배. 

전공 탓인지 좋은 먹을거리를 샀다는 뿌듯함이 특히 컸다. 여기서 좋은 건 맛이나 품질, 건강 뿐만이 아니다. 마음과 사람, 가치를 샀다는 것이다. 이렇게 이야기가 있는 먹을거리 내가 구입하면서 지지해주고 있는거 같아 오늘 밤 행복하다.

 

댓글[2]

열기 닫기